결국 조폭과 이명박이 대한민국 실세란 말? 이명박정부하 3大미스테리事件


이번 <그것이 알고 싶다> 박근혜 친척 살인사건 편을 보니 우선 사건 당시가 이명박 통치하 대한민국에서 있었던 점이 고려되어야 할 것 같다. 이명박 정권이 지켜보는 중에 단순히 조폭들과 경찰 몇 명 포섭해서 유력 대통령후보 친척이 관계되고 후보 조차 관련된 정황이 있는 사건이 그냥 넘어갈리가 있을까.

이게 이명박 스타일이란 게 이명박 시기에 유행했던 일련의 괴사건 중 하나랑 비슷하다. 전주예식장 사장 살인이라는 것이 있었다.  



이명박 시기에 난 사건인데  의혹은 눈덩이 같은데 경찰은 말같지 않은 시나리오 이상으로 조사하지 않는 것인데 박근혜 정부에서도 비슷하게 결론이 났다.

상식적으로 이게 박근혜와 관련된 일이라면 이명박이가 몰랐을리가 없다. 아니 얘기를 따라가 보면 살인을 청부받은 조폭 중에 살아있는 놈이 사실상 박근혜 정부 실세라는 요상한 결론이 나온다. 박근혜를 한방에 보낼 약점을 잡고 있으니 말이다. 박근혜나 다른 야당인사 비리라면 눈을 부릅뜨던 이명박 정권에서도 몰랐을리가 없다.

허술하지만 하나의 살인미수로 발단이 되어 눈덩이처럼 커지는 과정은 어떤 목적과 계획하에 준비되지 않았나하는 생각도 들고 ........


덧글

  • 채널 2nd™ 2016/12/18 22:51 #

    박근혜 들어서 '살아난' 검찰이라면 이명박이 시절의 일까정 정도야 식은 죽 먹기겠제.

    똑똑해 빠진 검새들이 알아서 잘들 할텡께로, 걱정(?) 따위 딱 붙들어매 두쇼~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로마제국쇠망사

몸젠 로마사 (번역) by DreamersFleet